B2B 통합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

공급 체인내에서 재고의 흐름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방법

공급업체에서 출고한 물류가 언제 귀사의 유통센터 혹은 제조공장으로 입고될 것인지 알고 계십니까?

재고 물량의 품절과 부족 현상을 줄이기 위해 귀사의 공급 체인 내에서 완충 재고를 보관하고 계십니까?

재고 물량의 순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급업체들과 크로스도킹 또는 플로어레디(floor ready) 상품 제도를 시행하려고 계획 중이십니까?

위의 질문들 중 하나에라도 “예”라고 답하셨다면 이제 협력업체와의 물류창고 입고 프로세스를 더욱 자동화하기 위해 투자를 고려해야 할 때인지도 모릅니다. 협력업체가 모든 선적 물품에 일련번호 바코드를 부착하고 사전선적통보(ASNs)(856s)를 전송하도록 함으로써 공급 체인 내에서 재고의 흐름을 현저하게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어떤 선적 물량이 언제 입고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인력의 일정을 계획하고 크로스도킹 물류의 배송에 필요한 운송업체를 준비시킬 수 있습니다. 재고 예측에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고 사업 이익에 저해가 되는 안전 재고량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소매(Retail) 업무 지원 —소매 산업의 복합적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OpenText 벤더 포털은 협력업체들이 ASN과 바코드 라벨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저비용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베스트 클래스—협력업체들이 ASN을 전송하고 있기는 하지만 높은 오류 비율이나 저조한 채용 비율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OpenText 액티브 인텔리전스를 고려해 보십시오. 업무 규칙을 생성하여 ASN 데이터의 품질 문제를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평가표를 작성하여 협력업체들의 성과를 평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액티브 인텔리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여 보십시오.

OpenText Business Network 연락처
+82 2 2185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