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통합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

고객지원

OpenText GXS Cloud Support Services

클라우드 고객지원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penText GXS에서 고객은 저희 사업의 핵심입니다. 저희 제품과 서비스에 신뢰를 가지고 투자해 주신 만큼 100%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귀사의 사업에 차질이 없도록 저희 OpenText GXS 클라우드 고객지원 서비스는 24시간 주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다년간에 걸친 업무 관리 및 공급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집니다. 저희 고객지원 전문가들은 폭넓은 기술적 전문성과 향상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귀사의 성공적인 사업과 투자가 안전하게 보존될 수 있도록 모든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데스크 연락처

OpenText GXS 클라우드 고객지원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십시오—24시간 주중무휴로 운영됩니다.

  • 이메일: support@gxs.com
    • 전화: +1 800-334-2255, 또는 발신지가 미국이 아닌 경우 +1 301-251-6510
    • 신규 고객 – 1번
    • 기술지원 – 2번
    • 영업 – 3번
    • 청구 및 결제 – 4번

국가별 연락처

국가별 연락처에는 각 해당 국가별 고객지원 센터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현재 계신 지역의 센터 연락처를 찾아 보십시오.

  •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일본
  • 유럽 지역
  • 남미 지역
  • 북미 지역

기타 서비스 부서 연락처

OpenText GXS의 다양한 서비스 부서 연락처를 확인하여 보십시오.

OpenText Business Network 연락처
+82 2 2185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