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통합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

기업 사례

저희 고객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GXS B2B 통합 서비스와 솔루션들이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와 사업 파트너 관계를 어떻게 향상시켰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산업

크라이슬러 (Chrysler)

GXS와의 협력을 통해 크라이슬러 그룹은 종전에 소규모 공급업체들과의 의사소통에 사용되었던 종이기반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대체하는 전자문서교환(EDI)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자동차 업계의 거대기업인 크라이슬러는 GXS의 솔루션들을 통해 자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매년 수백억 달러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혼다(Honda)

일본 자동차 부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혼다의 사업부인 혼다 파운드리(Honda Foundry)는 자사 업무거래의 효율성을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GXS의 Application Integrator를 통해 이제 혼다는 자사의 내부 시스템들 간, 그리고 자사와 고객기업 간에 교환되는 업무 문서들을 전산상으로 전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허치슨 (Hutchinson)

세계 최대 자동차 및 항공기 부품 공급업체 중 하나인 허친슨은 자사의 시스템들을 변화하는 비즈니스 모델들에 대한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전세계 고객기업들의 다양한 사업적 요구에 부합하도록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Trading Grid® 메시징 서비스(TGMS)를 통해 허친슨은 자사의 표준 업무 문서들에 대하여 EDI 또는 XML 포맷으로 전세계 고객업체들과 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 교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기업사례동영상: 미쉐린( Michelin)

Michelin

미쉐린은 자동차 타이어를 생산하는 전세계 가장 규모가 큰 양대 기업 중에 하나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역동적 특성과 더불어 신흥 시장들의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인해 미쉐린과 같은 기업들은 상당한 사업적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자사 공급 체인에 대한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산 공정을 다른 국가로 이전하거나 신흥 시장에서 고객들과 더욱 밀착된 협업을 이루는 데는 유연성 있는 B2B 인프라의 구축이 요구되었습니다. OpenText™ Trading Grid™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이 어떻게 미쉐린의 해외 사업 운영을 지원하고 있는지, 그리고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와OpenText™ Active Invoices를 통해 미쉐린이 어떻게 해외 사업 운영 지원에 필요한 유연성과 확장성을 확보하게 되었는지 확인하여 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


미쓰비시(Mitsubishi)

자동차 업계 선도기업인 미쓰비시 모터스는 기업의 B2B 전자상거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글로벌 지원 서비스 공급업체로 GXS를 고려하였습니다.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 환경은 미쓰비시와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들 간의 원활한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 합니다. 자세히 보기 »

금융서비스

제이씨비 (JCB Co., Ltd.)

JCB는 카드 업계의 국제적 선도기업이자 일본에서 창설된 유일한 신용 카드 브랜드입니다. JCB가 국제적으로 사세를 확장함에 따라 기업의 B2B 네트워크도 성장하면서, 확장성 있고 안전하며 글로벌화된 B2B 인프라를 갖춘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데이터 교환 및 통합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신한은행 (Shinhan Bank)

신한금융그룹은 자사의 강력한 단일 포털 네트워크를 통해 종합 금융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한국 최초의 금융 지주 회사입니다. 신한은행은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글로벌 자산관리 및 공급 체인 금융과 같은 신규 서비스들을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소매산업

보스코브(Boscov)

Boscov

보스코브는 미국 최대의 가족경영 백화점 브랜드로, 6개 주에 총 4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에 걸쳐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penText B2B 통합 솔루션은 보스코브의 공급 체인 상에서 단일 소스의 정보를 제공하고 간소화하며 모니터링 함으로써 기업 B2B 프로세스의 역량, 신뢰성 및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사례동영상: 막스앤스펜서(Marks and Spencer)

Marks Spencer

소매업계의 선도기업인 막스앤스펜서는 2,000여개 중소 규모 공급업체들과의 e-인보이스 프로그램을 단 1년 이내에 모두 활성화시켜 100% 성공률을 달성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테스코(Tesco)

규모상 세계 6위에 속하는 영국 최대 소매 기업인 테스코에서는 월간 1백만 건의 문서들이 송수신되는데 이 중 42,000건이 서면상으로 처리되고 있었습니다. 테스코는 종이기반 문서의 사용을 더욱 축소하고자 GXS Trading Grid®의 자동화 및 커뮤니티 활성화 서비스들을 채택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WH 스미스(WHSmith)

WH스미스는 영국의 대형 소매업체로 오랜 기간 동안 GXS에서 제공하는 EDI 변환 및 전송 솔루션들을 사용하여 자사의 e-비즈니스 전략을 달성해왔습니다. 또한, 최근 WH스미스는 자사 전자상거래 업무 통합에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를 채택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소비제품

브리티시 가스(British Gas)

브리티시 가스는 1천 1백만여 가정 및 1백만에 가까운 기업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영국의 일류 에너지 공급업체입니다. 브리티시 가스는 오랜 기간 EDI를 통해 공급업자들과 전산상으로 주문을 처리해왔지만 시스템이 오래되면서 시스템 다운의 위험이 있었습니다. 기존의 자사 내부 시스템의 유지에는 고비용이 소요되고 있었으며, 새로운 거래 파트너의 탑재와 필요 데이터의 매핑 속도는 느린데다가 소요 비용도 높았습니다. 브리티시 가스가 OpenText B2B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이와 같은 난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는지 확인하여 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


 

코카콜라 아마틸(Coca-Cola Amatil)

연간 총 14억 5천만 리터 이상의 음료 제품을 생산하는 코카콜라 아마틸은 대형 마트 체인점에서 소규모 소매상점에 이르기까지 114,000여명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아마틸은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전적으로 위탁할 공급업체로 GXS를 선정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돌(Dole)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야채 및 화훼 제품을 취급하는 세계 최대의 생산 및 마케팅 기업으로서 기업내부 시스템 지원 및 글로벌 사업 네트워크를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돌의 B2B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정된 GXS는 기업의 연결성 문제를 해결하고, 물류창고의 효율성을 개선하며, 강력한 데이터 전송 솔루션인 BizManager™와 BizLink™를 통해 자동 알림을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고디바 초콜릿티어(Godiva Chocolatier)

고디바 초콜릿티어는 본사인 캠벨(Campbell) 수프 회사에서 분리되면서 고액의 변제금액과 재정적 불이익을 막을 수 있도록 최대한 신속히 캠벨의 B2B 플랫폼으로부터 이전해야 하는 난관에 처해 있었습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의 도입과 더불어 신규 해외 시장과 사업 채널로 사세를 확장하겠다는 자사의 성장 전략을 수립한 고디바는 지역이나 규모 또는 기술적 역량에 의해 제한되지 않고 다양성을 갖춘 공급 체인 커뮤니티의 운용을 위해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를 채택하였습니다. GXS 솔루션들을 통해 고디바가 어떻게 자사의 소매 채널상에서 비즈니스 파트너 수를 두 배로 증가시킬 수 있었는지 확인하여 보십시오. 자세히 보기 »


유니레버 브라질(Unilever Brazil)

유니레버는 영국-독일 다국적 기업으로 식료품, 세제, 위생용품 등 전세계에 소비 제품을 공급하는 다수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유니레버 브라질은 세계적으로 규모가 두 번째로 큰 유니레버의 자회사입니다. 2009년, 유니레버는 브라질 자사 운영 8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전국의 약 86%에 이르는 3천 7백만 가정에서 유니레버의 제품들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의료서비스

오웬스앤마이너(Owens & Minor)

오웬스앤마이너는 GXS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솔루션을 통해 자사의 공급업체 네트워크를 향상시키고 공급업체 온보딩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피닉스 (PHOENIX—The German Pharmaceutical Industry)

독일 제약산업은 피닉스 클리어링 서비스(PHOENIX Clearing Service)를 공급하기 위해 GXS의 Trading Grid®를 채택하였습니다. 피닉스 서비스는 Trading Grid® Messaging Service를 통해 제약회사 커뮤니티 내에서 다수의 기업들에 의해 사용되는 수많은 기업내부 데이터 포맷들을 변환하고 거래 데이터를 전송하면서 본질적으로 제약산업 내 공급 체인을 디지털화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첨단기술 및 제조 산업

Video Case Study: 아르셀로미탈(ArcelorMittal)

ArcelorMittal아르셀로미탈(ArcelorMittal)은 세계 최대 규모의 철강 기업으로서 GXS의 Managed Service의 지원으로 글로벌 B2B 플랫폼을 구축하여 전세계 고객과 데이터 교환을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델(Dell)

세계 최대 컴퓨터 브랜드 중 하나인 델은 자사의 생산 프로세스를 전문 생산업체(ODM)로 이양하고 국제적 소매 사업 경로를 확장하는 단계에 있었지만, 프로젝트의 규모상 내부자원의 한계에 부딪혔습니다. 이에 델은 수천 개의 협력업체들을 통합하고, 세 개로 운영되던 기존의 자사 B2B 플랫폼들을 일일 5백만 건의 업무거래를 지원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병합하기 위해 OpenText 매니지드 서비스를 채용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자동차 산업에 반도체를 공급하는 선도 기업인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물류와 주문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솔루션들을 공급할 B2B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Trading Grid® Messaging Service를 통해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기업내부와 협력업체 간에 이루어지는 판매와 선적 및 결제의 지속적인 정보 흐름에 의해 지원되는 안정적이고 안전한 고객지원 공급 체인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오스람 (Osram)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오스람 GmbH는 전세계 39,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세계 양대 차량 조명 생산기업 중 하나입니다. GXS의 Trading Grid® 제품을 통해 제공되는 EDI Express의 장기 고객으로서, 오스람은 전산상으로 활성화된 모든 협력업체들에게 통합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무역 및 운송 산업

페덱스(FedEx)

세계 최고의 운송 서비스 공급업체인 페덱스는 자사의 모든 전자상거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단일 게이트웨이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맞춤형 GXS 솔루션의 구현을 통해 페덱스는 언제든 모든 통신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모든 플랫폼 상의 컴퓨터들 간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나이트 트랜스포테이션 (Knight Transportation)

운송업계에서는 일분일초가 중요합니다. 단 한번의 운송 지연으로 여러 업체의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민감성과 신뢰성을 고려하여 최고의 운송업체들이 선정됩니다. 나이트 트랜스포테이션의 업무는 EDI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자세히 보기 »


로얄 메일 (Royal Mail)

로얄 메일과 파셀포스 월드와이드(Parcelforce Worldwide) 및 우체국 지점들이 GXS 엔터프라이즈 게이트웨이를 이용하여 자사와 협력업체 간 시스템상에서 제품 카탈로그, 고객정보, 송장 및 소화물 추적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EDI와 XML을 통한 협업이 1천개 이상의 협력업체와 로얄 메일의 SAP, 그리고 Siebel 시스템들 간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Back to Top